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10 [06:59]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학교급식 수산물 주문판매!
시흥시학교급식지원센터, 수산물 공급 업체 돕기 나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     ©주간시흥

 
    

시흥시학교급식지원센터가 개학연기로 판로 막힌 수산물 업체 돕기에 나섰다. 지난 3월 시흥 농민 돕기에 이은 두 번째 캠페인이다.

46일 예정이던 개학이 다시 한번 연기되면서 농민 뿐만 아니라 학교 급식에 수산물을 공급하는 업체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학교급식 수산물은 중금속, 방사능 등 검사를 거쳐 안전성이 검증되고, 센터의 품질 기준을 통과해 품질 또한 우수하다. 하지만 공급업체가 학교급식 전문업체여서 일반 판매처가 없고, 3월 급식을 위해 준비한 수산물 제고로 남아있어 적자만 늘어나는 상황이다. 센터는 이런 어려움에 처한 학교급식 수산물 업체를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수산물 꾸러미는 전 품목 국산이며, 품목은 고등어, 삼치, 오징어, 국물멸치, 지리멸치로 두 가지 종류이고, 냉동으로 배송된다. 첫 번째 꾸러미는 순살 고등어(500g), 순살 삼치(500g), 절단 오징어(500g)로 구성되며 가격은 택배비를 포함해 23,000원이다. 두 번째 꾸러미는 첫 번째 꾸러미 구성에 국물멸치(200g), 지리멸치(200g)가 추가되며, 가격은 택배비를 포함해 30,000원이다.

주문은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학교급식 수산물 공급업체인 해정수산()으로 직접 전화(031-499-3273~4) 하거나 메일(hjss7777@naver.com)로 가능하며, 배송은 주문 후 약 2~5일 소요된다.

센터는 이번 수산물 꾸러미 판매를 위해 홍보물을 제작하여 센터 홈페이지, 지역 커뮤니티·카페 등에 다양한 방법으로 알리고 있으며, 두 번째 수산물 꾸러미 판매도 준비 중에 있다.

이미경 센터장은 지난 농산물 판매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주셔서 관내 친환경 농민에게 큰 힘이 되었다어려움에 처한 지역 수산물 업체도 돕고, 품질 좋고 안전한 학교급식 수산물을 접하는 기회인 수산물 꾸러미 판매에 많이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호소했다.

 

주문 : 전화 031-499-3273~4 / 이메일 hjss7777@naver.com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