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1/23 [04:47]
설맞이 차례상예약 ‘아삭맛드림’에서
시흥시니어클럽 친환경 농산물 이용 어머니의 손맛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니어클럽 `아삭맛드림`15명의 어르신들이 함께 하고 있는 노인일자리 사업단으로 철저한 위생관리 속에서 시흥시니어클럽에서 운영하는 여러분농장``꿈틀배추의 친환경 농산물을 이용하여 어머니의 손맛을 바탕으로 반찬류(절임, 조림, 볶음, 무침)등을 조리하여 지역 주민에게 건강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사업단이다.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아삭맛드림에서는 어르신들이 손수 조리한 차례상 세트를 예약 판매하여 요즘 같이 대면 장보기가 어려운 분위기 속에서 제수 음식을 손수 장만하거나 별도로 조리하지 않아도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어 지역 주민에게 큰 호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진다. 차례상 세트는 가득세트(25만원)와 한아름세트(35만원)가 있으며, 모든 차례상 세트 구매 시 별도로 사골육수와 떡국떡을 보내드린다. 또한 간단한 상차림을 위해 수제모듬전, 삼색나물, LA갈비, 사골육수, 떡국떡, 식혜등 개별 상품도 판매한다. 위 제품들은 24일까지 주문을 받아 단품은 10일 당일 제조하여 직장이나 집으로 배송을 하며, 차례상 세트는 11일날 오전에 조리하여 당일 집으로 일괄 배송되며 음식의 신선도를 최대한으로 높일 예정이다.

어르신들이 직접 조리하여 정성 가득한 음식들로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듬뿍 담을 것이라 이번 설 명절을 아삭맛드림 명절음식과 함께하면 더욱 좋을 듯 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