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소풍 공원 피크닉 장소 BEST3 (+위치, 꿀팁)

봄이 찾아오고 날씨가 따스해지며 소풍을 가고싶은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부산의 소풍가기 좋은 피크닉 명소들에 대해서 찾아보시는 분들이 늘어났는데요. 피크닉 장소 best3에 대해서 위치와 꿀팁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삼락습지생태원 가족공원

이름만큼이나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았던 가족공원. 은은하게 내리쬐는 햇살도 예뻤고 무엇보다 자전거를 대여해서 버드나무 숲길을 달릴 수 있어서 가장 좋았습니다. 뚜벅이들에겐 방문이 조금 어렵지만 충분히 갈 수 있는 곳. 호젓한 오솔길 양편으로 초록초록 나무가 가득하고 양옆으로 늪지 식물들이 울창합니다.역에서 15분 정도 산책 삼아 걷다 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위치 : 부산 사상구 삼락동 29-27

꿀팁

- 주변에 편의점 없음

- 자전거 대여 가능

- 역에서 15분 소요

 

영도 아미르공원

부산의 가장끝에 있는 섬 '영도'에 '아미르 공원'이라고 하는 곳이 있습니다. 잘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해양클러스터가 생기면서 만들어진 공원이 있습니다. 공원 길이도 꽤 길고, 나무와 잔디가 어우러져있어서, 푸릇푸릇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영도 바다와 함께 피크닉을 할 수 있어 추천하는 곳입니다.

위치 : 부산 사상구 삼락동 29-27

꿀팁

- 비눗방울은 정말 필수로 준비하기

- 그늘이 없는 관계로 해안가가 시원해요

- 공중 화장실도 가까이에 있는 곳

 

삼락공원 강변

바로 옆에 예쁜 나무 한그루가 있길래 일단 여기에 먼저 자리를 펴고 피크닉을 즐겼다고 합니다. 이처럼 강변에는 눈을 크게 뜨고 찾아보면 예쁜 스팟과 정자가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말고 조용하게 강가를 바라보며 피크닉 하고 싶은 분들에게만 추천합니다!

위치 : 부산 사상구 삼락동 29-14

(카카오맵 : 삼락강변체육공원 테니스장2 검색)

꿀팁

- 위 주소를 찍고 가는 게 가장 정확하다

- 주변에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많은 준비가 필요

- 이뇨작용을 하는 커피는 조금만 드세요

 

이렇게 부산의 소풍 명소 best3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부산하면 또 해변이 큰 명소이죠. 다가올 여름을 준비하며 다음번에는 여름에 가기 좋은 명소로 찾아오겠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