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M, HAVAL H6 PHEV 공식 출시하며 신에너지 자동차 부문 촉진
GWM, HAVAL H6 PHEV 공식 출시하며 신에너지 자동차 부문 촉진
  • PR Newswire
  • 승인 2022.10.07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오딩, 중국 2022년 10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9월 28일, HAVAL H6 PHEV가 공식 출시되면서, GWM의 신에너지 산업망에서 또 다른 성과를 달성했다.

GWM, HAVAL H6 PHEV 공식 출시하며 신에너지 자동차 부문 촉진

HAVAL H6 PHEV 출시 행사에서 GWM CGO Li Ruifeng은 "HAVAL은 신에너지 부문에서 가장 전문적이고 가치 높은 SUV 브랜드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출시 행사에서는 HAVAL H6 PHEV의 배터리, 파워 및 기타 여러 가지 특징이 소개됐다.

HAVAL H6 PHEV는 'Core armor' 파워 배터리를 사용하며, 고강도 강철 박스, 단열 설계 및 고강도 안전 프레임을 통해 배터리 안전 위험을 줄였다.

파워 측면에서 살펴보면, L.E.M.O.N. DHT로 생산된 HAVAL H6 PHEV는 EV, 직렬연결, 파워 다이렉트 드라이브, 경제적 다이렉트 드라이브, 병렬연결 및 파워 복구 등과 같은 6가지 파워 모드를 지능적으로 전환한다. 그에 따라, 엔진은 항상 최상의 에너지 효율성 범위를 유지한다.

중국의 유명 매체 ifeng은 "HAVAL H6 PHEV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구동 장치는 주행 거리와 연료 경제성을 대폭 개선했다"고 전했다.

HAVAL H6 PHEV는 현재 중국에서 판매 중이며, 조만간 태국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GWM은 HAVAL H6 PHEV 외에도 HAVAL H6 HEV, JOLION HEV 및 기타 신에너지 모델의 글로벌 출시를 통해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올 9월 2일 기준으로, 태국 라용 신에너지 공장에서 생산한 H6 HEV와 JOLION HEV 수는 10,000대를 돌파했다.

HAVAL의 빠른 신에너지 변혁은 L.E.M.O.N. DHT와 배터리 기술을 포함해 신에너지 산업망에서 GWM의 배치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Li Ruifeng CGO는 "산업망 내 모든 부문이 기술 통합을 이룸에 따라, HAVAL은 강력한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GWM이 개발한 L.E.M.O.N. DHT는 HEV와 PHEV 전력 구조 모두와 호환 가능하며, 고도로 통합적인 휘발유-전기 하이브리드 시스템이다.

GWM에서 파생된 SVOLT는 배터리 소재, 전지 및 모듈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신에너지 생산 및 연구개발(R&D) 역량을 구축하고, 올 9월에 배터리 재활용 분야에 공식 진출했다.

추가로, GWM은 수소 에너지 기술 분야에서 '생산-저장-운송-보충-적용'이라는 통합적인 공급망 생태를 구축했다.

GWM 사장 Mu Feng은 "신에너지 산업의 산업망은 극도로 복잡하다"면서 "이 분야의 선도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신에너지 산업망을 위한 건강한 생태를 구축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GWM은 세계적인 저탄소 자동차 산업망을 구축하기 위해 친환경적이고 깨끗한 에너지의 연구개발(R&D) 투자를 이어갈 예정이다. 여기에는 자동차 연구개발(R&D), 공급망, 차량 생산, 물류, 판매 및 사용뿐만 아니라 폐기와 재활용 부문도 포함된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