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니콘 쿨샷, LPGA와 LET의 공식 거리측정기로 채택

조회수 589 | 루리웹 | 입력 2024.04.26 (09:13:52)
[기사 본문]

- LPGA·LET 현역선수 대상 특별 경기모드 탑재된 COOLSHOT 거리측정기 지원

- 오노자토 나오키 니콘 CEO, “니콘 제품으로 유능한 선수 지원할 뜻깊은 기회, 두 투어 성장 기대돼”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 정해환)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사의 골프 거리측정기 COOLSHOT이 두 투어의 공식 거리측정기로 채택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니콘은 LPGA와 LET의 현역 선수들에게 2년 간 COOLSHOT 거리측정기를 제공하게 된다. 선수들에게 제공하는 제품에는 대회 규정을 준수하는 특별 경기 모드가 탑재됐다.


니콘 COOLSHOT 거리측정기는 탁월한 정확도를 자랑하는 정밀 과학 장치로, 우수한 거리 측정 성능을 제공하며 최첨단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정밀성, 혁신성,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니콘은 거리측정기 제공을 통해 선수들의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지원하고 전 세계 여성 프로 골퍼들의 역량 강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니콘 CEO 오노자토 나오키는 “니콘에게 이번 건은 단순한 파트너십 이상으로 많은 선수들이 니콘의 광학기기와 거리측정기를 통해 경기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뜻 깊은 기회”라며, “LPGA와 LET의 유능한 선수들을 지원할 수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두 투어가 어떻게 성장할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LPGA 최고 영업 및 파트너십 책임자 니콜 메츠거는 “선수들의 성공을 지원할 고품질 장비를 제공해준 니콘을 새로운 공식 파트너로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에게 코스에서의 기량과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고급 장비라는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니콘과 같이 골프 문화의 성장과 발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성 선수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헌신하는 기업들과 꾸준히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LET 커머셜 디렉터 피오나 해롤드는 “우리의 목표를 지지하는 파트너와의 협력은 매우 중요하며, 그 좋은 예로써 니콘의 이번 투자는 우리 선수들이 경기에서 뛰어난 실력을 뽐낼 수 있도록 최고의 장비를 지원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며, “이번 LPGA및 LET와의 파트너십은 전 세계 프로 여성 골퍼들을 지원하고자 하는 니콘의 헌신과 가치를 보여주는 것이며, 향후 2년간 니콘이 공식 거리측정기로서 LET의 가족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그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한편, 골프 거리측정기는 2021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당시 LPGA 투어 대회에서 처음 허용돼 현재 대부분의 LPGA 투어 및 LET 이벤트에서 사용되고 있다. LPGA 2부 투어인 엡손 투어와 LET 2부 투어 LET 액세스 시리즈의 경우 2020년부터 거리측정기 사용이 허용됐다.

 

img/24/04/26/18f17c03d04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니콘이미징코리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