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사옥 전경
엔씨소프트 사옥 전경

엔씨소프트가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오는 27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채용은 △게임 인공지능 △게임 개발 △게임 사업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전략 기획 △총무 등 20개 부문이다.

지원서는 오는 27일부터 10월 8일 오후 2시까지 접수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NC TEST(인성, 적성·직무)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 검진 순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022년 1월 신입사원으로 입사한다.

엔씨소프트는 비대면 상호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지원자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 온라인 1대 1 직무 상담회 등을 통해 엔씨소프트와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에서 생방송한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조직 문화 향상과 글로벌 인재 확보를 위한 ‘레벨 업(LEVEL UP)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과 컴투스는 조직 문화 향상과 글로벌 인재 확보를 위한 ‘레벨 업(LEVEL UP)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과 컴투스는 조직 문화 향상과 글로벌 인재 확보를 위한 ‘레벨 업(LEVEL UP)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두 회사는 올해 상반기에 포괄임금제 폐지, 직원 연봉 평균 800만원 이상 인상 등 근무 여건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일하는 문화를 더욱 즐겁게 바꾸는 ‘레벨 업 프로젝트’를 단계적으로 시행해 나가고 있다. 임직원들의 일상 공간을 업그레이드하는 것 뿐만 아니라 리더십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적인 직원 경험(Employee Experience)을 향상시켜 나가다는 계획이다.

특히 직원 경험은 사내 소통, 협업, 평가 등 조직원들이 조직 안에서 겪는 다양한 요소들을 포괄하는 개념으로 최근 MZ 세대의 일자리 선택이나 기업 성장의 기반이 되는 필수 조건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에는 임직원들을 위한 카페 ‘힐링(Healing)’의 리뉴얼이 마무리됐다. 새롭게 문을 연 사내 카페에서는 취향에 따라 커피 원두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신설된 베이커리 코너를 통해 하루 2차례 갓 구운 빵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임직원들이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카페 내 텀블러 세척기도 새롭게 도입했다.

ESG플러스위원회 활동을 계기로 조직 문화의 세부적인 사항들도 ESG 경영방침에 부합하도록 진행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사내 식당 ‘쿠킹(Cooking)’의 메뉴 및 시설 개선을 진행한 바 있다. 다양한 식사 메뉴를 비롯해 건강식 메뉴도 건강 샐러드팩, 샌드위치 등으로 세분화시켰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게임 ‘골프스타’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최고 달성 레벨을 150까지 확장해 유저 간 치열한 경쟁 콘텐츠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계림G.C 코스의 9개홀이 새롭게 추가되면서, 유저들은 캠페인 모드와 미션 커리어 스트로크 모드에서도 계림G.C 특유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기며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보다 다양한 대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3H과 6H로 진행되는 월드 챔피언십 대회도 추가됐다. 해당 대회는 기존 대회보다 짧은 시간 내 진행되는 만큼 스피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기존의 월드 챔피언십 대회와 달리 2시간 간격으로 다양한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대회 별 바람, 홀 정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아이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올해로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맞은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개발한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으로, 사실적인 그래픽과 다채로운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