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의회 황혜숙 의원이 (사)한국지방정부학회(회장 허철행)에서 수여하는『2020년 한국 지방정부 의정대상』 우수상을 수상 했다.

지난 2월 26일 정읍시의회 황혜숙 의원이 (사)한국지방정부학회(회장 허철행)에서 수여하는『2020년 한국 지방정부 의정대상』 우수상을 수상 했다.

한국 지방정부 의정대상은 입법, 의결, 감시, 주민대표 기능을 모범적으로 수행한 지방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황혜숙 의원은 제8대 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지방재정의 효율적 운영을 도모하고, 시민 복리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열정적인 활동을 펼치는 것은 물론, 항상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의회 내부 결속을 다지는데 앞장서는 등 모범적인 의정 활동 하는 것을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정읍시의회 이도형의원과 이남희의원은 장애인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는 지원과 복지향상·권익보호를 위해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사)희망을 노래하는 사람들(대표 문성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한편, 2월 25일 이도형의원과 이남희의원은 장애인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는 지원과 복지향상·권익보호를 위해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사)희망을 노래하는 사람들(대표 문성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희망을 노래하는 사람들은 소외계층의 문화, 예술적 역량 강화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연, 교육, 문화, 직업훈련, 여가활동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참여 기회 확대를 위한 사업을 추진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