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조동환·전종혁·김세진, 꽃미남 비주얼 참가자 공개
‘불타는 트롯맨’ 조동환·전종혁·김세진, 꽃미남 비주얼 참가자 공개
  • 승인 2022.11.2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저 영상 캡처
사진=티저 영상 캡처

‘불타는 트롯맨’이 참가자들의 팔색조 매력이 오롯이 드러난 첫 녹화 현장에 이어, 꽃미남 비주얼의 참가자들이 시선을 강탈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불타게 만들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가 지난 22일(화) 첫 녹화를 시작하며, 100인의 트롯맨과 함께하는 트롯 대장정의 첫걸음을 뗐다. 

무엇보다 이날 ‘불트’ 첫 녹화에서는 대한민국 오디션 사상 최초로 도입되는 신개념 ‘오픈 상금제’가 베일을 벗었다. 트롯맨들은 물론 심사단과 현장 관객 전원은 천문학적인 액수의 상금이 눈앞에서 쏟아지는 ‘통 큰 장관’을 보며, 끝없는 환호와 박수갈채를 쏟아 초대박 흥행의 기운을 물씬 느끼게 했다.

더불어 이날 트롯맨들은 ‘불트’의 ‘물이 다른 트롯, 결이 다른 스타’라는 메인 카피에 걸맞게, 출중한 외모는 물론 깊이가 다른 가창력과 수려한 무대 매너로 현장의 열기를 드높였다. 

트롯맨 중에는 지역 내 이미 명성이 자자한 검증된 트롯 스타는 물론 트롯 가수 연습생 출신과 트롯에 푹 빠져 산 지 N년 차에 이르는 찐 일반인 출연자까지, 다양한 직군의 참가자들이 골고루 포진돼 예측할 수 없는 한판 승부를 예감케 했다.

특히 평균 신장만 무려 180cm에 이르는, ‘비주얼 어택조’가 등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역 배우 및 운동 선수, 모델 출신으로 꾸려진 훈남 트롯맨들은 아이돌급 외모와는 반전되는 정통 트롯 무대를 선보이며 외모도 실력도 다 되는 전천후 무대란 무엇인지를 증명해 감탄을 절로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불트’가 자랑하는 실력파 예비 트롯맨들의 압도적 비주얼과 강렬한 개성을 오롯이 담은 티저 영상 또한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박혜성의 ‘경아’ 노래에 맞춰 일부 트롯맨들의 참가번호와 이름, 나이 등이 공개됨과 동시에, 이들의 꽃미남 비주얼이 가감 없이 클로즈업 돼 관심을 폭등시켰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12월 20일(화) 밤 9시 10분 첫 방송 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