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임직원들이 업무로 인한 피로를 언제든지 풀 수 있도록 마사지실 ‘힐링큐브’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9년 6월 첫 개장한 힐링큐브는 전문 자격증을 갖춘 전문 안마사 헬스키퍼 4명이 항상 상주하고 있으며 임직원 네이밍 공모를 통해 이름이 지어졌다. 힐링큐브에서는 하루 최대 32명까지 임직원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업무시간에도 이용 가능하며 1회 30분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헬스키퍼 외에도 에듀윌에는 최고급 안마기 38대와 세라짐 마사지기도 마련됐다. 이밖에도 에듀윌에는 각종 복지 혜택이 가득하다. 

아침 식사를 해결하지 못한 임직원을 위해 샌드위치·주먹밥·샐러드등 간편히 요기를 해결할 수 있는 ‘월모닝’, 사내 심리상담실 ‘마음, 쉼’, 사내 복합문화공간 ‘에듀윌역’ 등 휴식의 질을 높여주는 복지제도가 마련돼 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에듀윌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근로환경 개선 등 공로로 ‘2019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여 받은 바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워라밸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요즘, 다양한 복지와 편의시설로 임직원의 피로를 주력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힐링큐브는 고단한 업무로 쌓인 피로와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주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