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 '제2회 한중미디어경제 포럼' 개최 예정
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 '제2회 한중미디어경제 포럼' 개최 예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8.1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18일(화) '제2회 한중미디어경제 커뮤니티 포럼' 행사 개최 앞둬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가 오는 8월18일(화) 제2회 포럼을 개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9년 10월 30일 '1차 창립포럼'에 이어, 두번째를 맞는 '제2회 포럼'은 <한중미디어경제 커뮤니티>를 주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는 금나윤 대표를 중심으로 엘리트주의(主义) 초(超)전문가들로 구성된 한경경영LS지원단센터와 협력하여, 비교 할 수 없는 탁월함을 보여줄 것이며, 국내 기업의 중국 진출 및 한중 양국간의 비즈니스 컨설팅 및 기업들의 성공적인 지원사업을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GNY한중뉴미디어연합회는 한중 기업인 간 교류협력 지원, 민간 비영리단체 GNY미디어그룹, 글로벌디엠지, ㈜비씨티원, ㈜중앙P&C와의 컨소시엄 사업을 통해 미디어와 기업인들의 커뮤니티장을 구축하며 기업인들과 모두 함께 성공할 수 있는 Win-Win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제2회 <한중미디어경제 커뮤니티> 포럼에서는 ▲포스트코로나시대 디지털경제 가속화에 뉴미디어융합의 필요성 ▲한중우호와 협력을 위한 미디어의 역할 ▲코로나 이후 변화된 경제 환경에 따른 정부지원사업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 ▲비즈니스에서의 디자인의 중요성 ▲경제적, 시간적 여유를 가능하게 하는 경영지원 시스템을 주제로 포럼을 진행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