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게임 전문점 ‘플스빌’ 안성공도점, 9월 11일 오픈
비디오게임 전문점 ‘플스빌’ 안성공도점, 9월 11일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2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플스빌 매장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비디오 게임 전문점 ‘플스빌’ 에서는 9월 11일 안성공도점이 오픈했다고 밝혔다.  “비디오게임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끄는 콘솔기기 ‘플레이스테이션’ 및 ‘닌텐도스위치’ 관련 타이틀과 주변기기 등을 동네에서 접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전문 매장”이라는 설명이다.

이어서 “콘솔게임은 최근 실내활동량이 증가하면서 콘솔게임이 관심을 받는다”면서 “동네 상권에 입점되는 특성상, 게임 마니아들이 슬리퍼를 신고 방문할 수 있는 아지트 같은 느낌으로 어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플스빌은 신규 타이틀 및 기기 판매 외에도 중고거래가 가능하며 구매한 중고 타이틀을 24시간 이내 100% 환불 받을 수 있는 퍼펙트 환불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실례로 플스빌 인천계산점의 경우, ‘건담빌’ 브랜드가 샵인샵으로 구성되어 있다. 건담 매니아를 위한 공방시설을 갖추고 도색 및 조립 고수의 강좌도 병행한다.

관계자는 “최근 오픈한 충주성서점과 김포점과 부산점을 오픈 준비중이며 70호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플스빌을 운영하는 ‘더캠트사업본부’는 최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면서, 2016년도 브랜드 런칭 이후 4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