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LG생활건강이 여름철 폭염과 마스크 착용으로 탄력을 잃은 피부에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습감으로 피부를 감싸주는 신상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숨37°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발효 에너지를 피부에 전해 생기 넘치는 피부 선사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올스타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스타 에디션’은 별을 그리는 아티스트 성희승 작가와의 만남으로 특별함을 더했다.영원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별’을 특별하게 표현한 패키지를 통해 숨37°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하고 밤하늘의 별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에디션은 숨을 대표해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필수 안티에이징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에 적용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의 정수, 싸이토시스®에 독보적인 발효 과학 기술을 더해 완성한 싸이토-펌TM을 함유했다.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빠르고 깊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촉촉하면서도 편안한 피부 느낌으로 감싸준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황금빛 발효 에너지를 담아 더욱 깊고 우아한 아름다움이 스며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 에이징 에센스다.로마 황실의 비방에서 영감을 얻은 골든 엘릭서TM를 안정적으로 담아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며,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본연의 빛을 잃은 피부에 별처럼 빛나는 반짝임을 전달하고픈 마음을 담은 스페셜 제품”이라며 “일년에 한번선보이는 풍성한 용량과 특별한 구성으로 몸도 마음도 지친 여름의 끝자락에 피부를 위한 반짝이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Z세대 겨냥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또 LG생활건강은 이코드 글로컬러의 베스트셀러 3종에 레트로 컨셉의 디저트 카페인 ‘망원동티라미수’의 디자인을 더한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드 글로컬러의 주요 타겟층인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망원동티라미수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코드 글로컬러의 시그니처인 민트 컬러와 어울리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패키지 및 판촉에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칸타월드 선정 3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한 ‘프라이머 맛집’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으로,오랜 시간이 지나도 물, 땀,피 지에 첫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탄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커버해피부를 매끈하게 보정해주고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단계를 완성한다.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로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에 수정화장용으로 파우치에 갖고 다니기 좋은 제품이다. 모공을 촘촘하고 매끈하게 커버해 뽀얗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T존을 중심으로 과다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첫 메이크업 그대로 산뜻함을 유지해 마스크나 휴대폰에 묻어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오일컷 SHD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로,피부에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한 아기 피부결처럼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후에는 피니쉬 파우더로수정 화장 시에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동시에 잡아주는 기름종이 파우더로 사용 가능하며,립&아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기름진 머리 정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코드 글로컬러 담당자는 “땀을 흘리는 연이은 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프라이머와화장 마무리 단계에서 메이크업을 세팅시켜주는 팩트, 파우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프라이머, 팩트, 파우더를베스트 셀러 3종으로 선정하고 구매 혜택을 더한 한정 기획세트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