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가 26일 콘솔용 '팩맨 뮤지엄+'를 출시했다. PC 스팀버전은 27일이다. 

오리지널 PAC-MAN부터 추억의 게임들까지, 다양한 장르의 팩맨 게임 14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 여러 명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도 포함되어, 다 함께 즐길 수 있다.

엑스박스 플레이 애니웨어를 지우너하며, 엑스박스 원 또는 PC 버전을 구매 시 두 기기 모두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수록 타이틀은 ▲ PAC-MAN ▲ SUPER PAC-MAN ▲ PAC&PAL ▲  PAC-LAND ▲  PAC-MANIA ▲  PAC-ATTACK ▲  PAC-IN-TIME ▲  PAC-MAN ARRANGEMENT Arcade ver. ▲  PAC-MAN ARRANGEMENT CS ver. ▲  PAC-MAN CHAMPIONSHIP EDITION ▲  PAC Motos ▲  PAC'N ROLL REMIX ▲  PAC-MAN BATTLE ROYALE ▲  PAC-MAN 256의 14종이다. 

각 게임을 플레이하면 성적에 따라 코인을 획득한다. 코인은 아케이드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타이틀 선택 화면인 게임 센터를 커스터마이즈할 아이템 구매에 사용 가능하다.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은 각 타이틀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입수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게임 센터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게임 센터를 꾸미는 요소는 6가지가 있다. 각 게임에 설정된 미션을 클리어하면 소지 가능한 아케이드 게임기 수나 벽지, 바닥의 디자인이 늘어난다. 인테리어는 각 게임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자판기에 라인업이 추가된다. 자판기의 상품은 날마다 바뀐다. 피규어는 게임 내 코인으로 GASHAPON을 돌려 구매할 수 있다.

 

각 게임에 설정된 미션을 클리어하면 BGM을 획득하여, 게임 센터 안에 있는 주크박스에서 설정할 수 있다. 라인업에는 각 수록 타이틀의 BGM과 팩맨 오리지널 곡이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