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유진 기자
  • 은행
  • 입력 2020.12.19 22:11

쏘카와 BNK금융그룹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박재욱 쏘카 대표(왼쪽)과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오른쪽)이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재욱 쏘카 대표(왼쪽)과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오른쪽)이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청년투데이=이유진 기자] 쏘카가 BNK금융그룹와 전력적 업무제휴를 맺고 모빌리티와 금융의 결합을 통한 혁신 및 상생에 적극 나선다.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는 BNK금융그룹과 18일 부산 남구 문현동 BNK금융지주 사옥에서 박재욱 대표와 김지완 회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금융-모빌리티 혁신 활성화 및 상생모델 개발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양사는 카세어링, 라이드헤일링 서비스 등을 통해 구축한 쏘카의 모빌리티 데이터와 기술력을 지속가능금융 실현을 위해 친환경, 지역상생형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BNK금융그룹의 혁신역량과 결합해 부산·울산·경남지역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박재욱 쏘카 대표는 “최고의 금융경쟁력을 갖춘 BNK금융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양사 고개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빌리티와 금융의 결합을 통한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