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 “도경완, 나훈아 선배님께 사죄해야” - 장윤정♥도경완, ‘가황 나훈아’에 부부동반 사죄!
  • 기사등록 2021-08-05 11:57:57
기사수정

사진 제공 | LG 헬로비전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도경완이 가황 나훈아에게 부부동반으로 사죄를 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LG헬로비전 오리지널 新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제작 LG헬로비전)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장윤정의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캠핑 버라이어티이 가운데 오늘(5오후 5, 9시에 방송되는 장윤정의 도장깨기’ 2회에서는 충남 예산에서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도장 패밀리는 가요계의 황제 나훈아가 인정한 실력자 캠핑메이트와 조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나훈아의 홍시를 리메이크한 10년차 트로트 가수 홍시실제로 나훈아를 만나 직접 리메이크 허락을 받았다는 홍시의 말에 장윤정은 제가 알기론 나훈아 선배님께 리메이크 허락 받는 게 정말 쉽지 않다진짜 좋게 보셨나 보다라면서 놀라움을 드러내홍시의 실력에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이날 도경완은 돌발행동으로 장윤정을 당혹케 했다고도경완이 나훈아의 트레이드 마크인 입술 깨물기를 잔망스럽게 따라해 주변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든 것그도 잠시 장윤정은 나훈아 선배님께서 싫어하실 것 같다며 도경완에게 사죄를 권했고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부부동반으로 머리를 조아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이에 가황 나훈아로 하나되는 유쾌한 음악 캠핑이 그려질 장윤정의 도장깨기’ 2회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진행자이자 장회장 매니저로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 2회는 오늘(5) LG헬로비전 채널 25번을 통해 오후 5, 9시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75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