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딸기 상큼함 담은 '스트로베리 페스타' 개최. (배스킨라빈스 제공)[소비자경제] 이동윤 기자 =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가 계절 한정 축제를 선보인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스트로베리 페스타(Strawberry Festa)'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딸기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딸기 플레이버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스트로베리 페스타에서는 1월 이달의 맛 '베리 굿'을 비롯해 다양한 딸기 플레이버가 준비되었다. 치즈 케이크와 딸기의 조화가 매력적인 '사랑에 빠진 딸기'와 더불어, 딸기·바닐라 조합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아빠는 딸바봉'이 이번 행사를 기념해 다시 돌아왔으며, 스테디셀러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딸기 샤베트 바이트를 활용해 비주얼과 맛을 모두 잡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SNS에서 화제인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을 접목한 '두바이 스타일 앤 스트로베리', 딸기 모양 샤베트 바이트를 풍성하게 올린 '스트로베리 프레지에'와 초콜릿과 딸기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스트로베리 초코 바스켓'을 출시할 예정이다.
부드러운 시트 위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바삭한 쇼트 브레드 쿠키를 더한 디저트 '베리 크럼블 스푼업'과 딸기의 상큼함을 극대화한 '딸기 연유 블라스트', '설향딸기 블라스트', '딸기 연유 라떼' 등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스트로베리 페스타'는 딸기 시즌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신제품부터 역대 인기 제품까지 한자리에 모아 구성했다. 배스킨라빈스만의 레시피로 재탄생한 다채로운 딸기 메뉴들과 함께 달콤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pce@dailycnc.com